Asda Town

MINI Convertible JCW 18 인치 순정 휠 교환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MINI Convertible JCW 18 인치 순정 휠 교환기

flash-boy 2022. 4. 27. 18:36

JCW 컨버터블 국내 출시 초반에는 해치백과 같은 18인치 휠을 장착해서 출고해줬다.
그러다가 최근에는 17인치 트랙 스포크 휠을 장착하여 출고한다. -_-;;;;;
그나마 휠 색깔이 검은 색이고 칠리레드와 잘 어울려서 다행이긴 하다.

LCI 2 부터 JCW 18인치 휠 디자인이 클럽맨, 컨트리맨과 같은 디자인으로 바뀌었다.


2세대에는 17인치만 해도 휠이 충분히 커 보이고 균형이 잘 맞았다.
3세대가 되서는 차체가 커지니…17인치는 휠이 너무 작아보이는 단점이 있다… 해치백 JCW 출고 후 휠 교환하는 사람들이 있지 않을까 매물을 구해봤는데…. 없다. 결국 이런 저런 사정으로 휠을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서울에서 미니를 취급하는 딜러샵 서비스 센터에 연락 했다. 내 차대번호로는 해당 휠이 뜨지 않고 장착이 되지 않는다는 이야기만 들었다 ㅠㅠ

열심히 검색해서 휠 이름을 알아내고 품번 조회 후 주문하려고 하니, ㄷㅇㅊ 모터스에서는 조회되지 않는 부품은 장착해줄 수도 없고, 그런 경후 부품 주문도 불가능 하다고…

그리하여…ㅋㅇㄹ 모터스에 주문하고 국내 입고를 기다렸다.

엔진 오일 교환하러 센터 들렀더니, 마침 휠이 도착해서 연락 하려고 했단다…

탑 열고 휠 실어달라고 부탁드리니,,,
비닐까지 정성스레 깔아서 차에 흠집 안 가게 신경써주심 !!!!



바로 단골 타이어 가게로 장착하러 달려감 ㅎㅋㅋㅋ


타이어는 미리 순정 타이어 중고품 구해서 맡겨 놓았다.

장착 완료!!!!!



바꾸고 싶었는데 돈지랄인 것 같아서… 망설이던 휠 인치업을 얼떨결게 하게 되서 기분이 좋다 ㅋㅋㅋ

17인치 휠을 윈터용으로 쓰고 싶었지만,,,, 보관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그냥 매매 처리 ㅠㅠ


비포!!!


애프터!!!!!!!

비포도 이쁜것 같네 -_-;;;;

반응형
Comments